Eng . 뉴스레터신청 . 북마크 . 인트라넷 . 올디펜던트
미디컴M X PRAP JAPAN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를 잇는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위해 한 걸음 내딛다!


user image



지난 11월 23일 일본 PR회사인 PRAP JAPAN의 중국, 아시아지역 등 글로벌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는   安田 加奈子( Kanako Yasuda), 山本 券(Ken Yamamoto)님이 미디컴M을 방문했습니다.

PRAP JAPAN은 1970년에 설립돼, 현재 일본 도쿄 본사 및 베이징/ 상하이, 싱가포르 지사를 포함해 약 350여명의 인원으로 구성된 일본 Top PR 회사입니다. PRAP JAPAN은 일본 PR 사 중에서 가장 먼저 중국에 진출, 중국을 포함한 중화권 내 커뮤니케이션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일본, 중국, 한국, 동남아시아 등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의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미디컴M은 지난 2017년부터 PRAP JAPAN과 인연을 맺고, 한국 내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동시에 미디컴M 고객사의 일본 및 중화권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PRAP JAPAN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일본 Nestle의 Kitkat 브랜드의 오사카 Chocolatory, 45주년 기념 제품의 한국 내 커뮤니케이션을 미디컴M이 담당했습니다.

미디컴M과 PRAP JAPAN은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살아 움직이는 네트워크 모델로,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파트너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us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