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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트밀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행복한 한 끼를 선물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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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커뮤니케이션이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기 위한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와 ‘하트밀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하트밀 캠페인은 대중들의 참여를 통해 환아들을 응원하는 방식으로 기획되었으며 12월 한달 간 진행됩니다.
 
매일유업 직영 스토어팜에서 하트밀 담요를 구매하면 판매수익금 전액과 매일유업의 후원이 더해져 환아들을 위한 식품들로 구성된 하트밀 박스를 선물하는데 쓰이며, 매일유업 및 앱솔루트 SNS 및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 '하트밀 캠페인 공유하기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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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캠페인 안내는 매일아이 홈페이지에서 페이지에서,
후원하기는 매일유업 직영 스토어팜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자세히 보기 ▶ https://bit.ly/2QzgFgp
후원하기 ▶ https://smartstore.naver.com/maeil_store/products/3867016585
 
** 선천성 대사이상이란?
5만 명 중 1명에게 나타나는 희귀 질환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대사하는 효소가 선천적으로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아 모유를 비롯해 고기와 빵, 쌀밥 등 일반 음식의 대사 중간 산물이 뇌와 몸에 독소로 쌓여 뇌세포 손상, 발달장애, 심할 경우 사망에까지 이르게 되는 질환이지만 엄격한 식이 관리를 통해 정상적인 아이들처럼 성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