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 뉴스레터신청 . 북마크 . 인트라넷 . 올디펜던트
천 원에 만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 ‘클라우드 핫딜’ 디지털 캠페인 성료
user image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SC2팀이 기획부터 굿즈 제작, 홍보 콘텐츠 발행, 판매까지 모든 프로세스에 참여한 롯데주류 클라우드의 연간 디지털 캠페인 ‘클라우드 핫딜’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클라우드 핫딜’은 매 달 마지막 주 목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클라우드 브랜드 굿즈 판매 캠페인으로, 인터넷 쇼핑몰 옥션(Auction)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경험을 확대하고 팬들의 로열티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단 돈 1,000원에 한정 물량으로 판매되는 ‘클라우드 핫딜’은 브랜드의 미니어처 잔과 코스터 세트, 페스티벌 체어, 혼맥 플래터, 가죽 북마크 및 인테리어 오프너 등 유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판매와 동시에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