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 뉴스레터신청 . 북마크 . 인트라넷 . 올디펜던트
KT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홍보를 위한 ‘느껴, 지니’ 캠페인
user image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DIP팀은 젊은층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팀 ‘느낌적인 느낌’ 과 함께 KT의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홍보를 위한 ‘느껴, 지니’ 캠페인을 진행했다. 
‘느껴, 지니’ 캠페인은 KT의 메인 타깃층인 Y세대가 열광하는 크리에이터와 함께 제작한 총 9편의 웹시트콤을 메인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제작발표회와 주인공 백승헌이 직접 기가지니 목소리를 녹음하여 서비스하는 ‘보이스두들링’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또한, 주인공 백승헌의 팬들을 위해 지하철 옥외 생일광고를 KT가 대신 진행하는 등 단순한 ‘영상제작’ 에 머무르지 않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Y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은을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850만 누적조회수를 기록한 웹시트콤 ‘느껴, 지니’ 는 KT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giZEPih0eqntG8G7R1_qyw)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6편의 본편 외에도 예고편, NG모음, 몰아보기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웹시트콤 ‘느껴, 지니’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wyBc22JtWpw

‘백승헌’ 기가지니 목소리 녹음 현장
 
‘느껴, 지니’ 제작발표회 현장
 
주인공 ‘백승헌’ 생일 옥외 광고

us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