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 뉴스레터신청 . 북마크 . 인트라넷 . 올디펜던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과 함께한 ‘아틀리에 코롱’ 포토세션
미디컴 2본부 2국이 지난 10월 19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에서 프렌치 니치퍼퓸 하우스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의 포토세션 및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아틀리에 코롱은 아틀리에 감성의 코롱 압솔뤼를 만들어낸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로,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속의 주인공들이 사용하며 크게 주목 받았습니다. 이에 아틀리에 코롱은 드라마 주인공인 임수향, 차은우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여 포토세션을 기획했습니다.

user image

이날 행사에는 배우 임수향과 차은우가 참석해 포토존 앞에서 드라마 속 커플셀카를 연출하며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아틀리에 코롱만의 퍼퓸 컨설테이션과 인그레이빙 등 시그니처 서비스를 직접 체험했으며 하나 뿐인 커플향수를 완성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미디컴은 이날 포토세션과 인플루언서 초청,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의 행사전반을 기획 및 운영했습니다. 행사 당일 저녁에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털 연예 메인을 모두 아틀리에 코롱 포토기사로 장식했으며, SNS 채널에 자발적 콘텐츠가 대거 게재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